BuyLottoUS
로그인 회원가입 주문내역
BuyLottoUSA.com
 

회원게시판

글쓴이 sun9 날짜 2019-06-07
제목 몇가지 질문있습니다~
최근 미국 복권에 관심이 생겨서 얼마전부터 바로유를 이용해서 대리 구매를 하고있는데요~
제가 찾아본 바로는 미국도 한국과 마찬가지로 주에 상관없이 거의 대부분 캐쉬로만 구매가 가능하더라구요. 아마 바로유도 고객이 요청한 복권을 구매할때 현금으로 구매하실것 같은데요.
궁금한건 바로유에게 결국 제가 지불하는건 현금이 아니라 신용카드로 지불하는거잖아요. 그럼 결국 바로유를 이용해서 대리구매를 하는게 불법이 아니라도 결국 제가 지불한수단이 불법이 되버리니 만약에~~~ 그럴일은 없겠지만 바로유와 당첨금에 대한 분쟁이 생길시에 제가 많이 불리해지는게 아닐까요?
이 의견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하시는지 궁금해요

또 FAQ를 읽어보면
'티켓의 스캔이미지에는 티켓의 구매장소, 추첨회차, 티켓의 일련번호등의 정보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라는 문구가 있는데요 스캔이미지에 회차 일련번호는 어딨는지 알겠는데 티켓의 구매장소는 스캔이미지로 어떻게 알수있나요??

마지막 질문은 결국 제가 증거로 제시할수 있는건 거래내역하고 스캔본 뿐이라면 만약에 제가 구매한 사이트에서 제 당첨 스캔본을 인터넷에 공개해버린다면 그래도 제 소유권을 증명할수있는 증거가 되는지 궁금해요. 티켓 후면에 제 이름과 번호가 적혀있다고해서 제 소유권을 주장하려면 결국 원본 티켓과 자필 서명으로 명확해 지는것이니까요. 그래서 This ticket's owner is 같은 조금더 명확한 표현이 이름앞에 인쇄되면 좋을것같아요.
   
BuyLottoUS
2019-06-07
안녕하세요.

1. 미국에서도 현금으로만 복권을 구매하는 것이 보통입니다만, 현금 이외의 결제수단을 이용했다고 그것이 불법은 아닙니다. 실제로도 판매처중 일부에서는 한국의 체크카드에 해당하는 데빗카드 결제를 수용하는 곳도 있습니다. 물론 이경우엔 추가의 수수료를 부담합니다. 아시리라 생각하는데 복권을 현금으로만 받는 이유는 판매자의 판매수수료가 카드수수료와 비슷한데다 판매자에게 현금화하는데 소요되는 시간차, 그리고 낙첨시 카드결제의 거부등의 이유가 카드결제를 거부하는 주요한 이유입니다.

2. 중요한 내용을 착각하신 것 같습니다. 저희가 회원님께 카드결제를 받고 로또를 판매하는 것이 아니고, 회원님께서는 저희에게 대신 로또를 구매해달라고 요청하시는 것입니다. 대리구매를 요청 하시면서 실 구매대금과 대리수수료를 합해서 카드로 저희에게 결제하시는 것입니다. 저희는 특정하신 로또 티켓의 구입요청과 그 대리수수료를 카드로 결제받았음...하는 증빙으로 영수증을 발급하는 것이구요. 회원님께서만 특정할 수 있는 번호와 그것이 포함된 로또이미지 그리고 그것을 구입하도록 대행시킨 여러가지 증거자료들로도 분쟁에서 그 티켓의 소유권을 증명할 수 없을까요? 저희는 그렇게 생각하지 않습니다.

3. 구매장소에 대한 자료는 앞면에 하나, 뒷면에 하나 그렇게 있습니다. 앞면에는 "R"로 시작하는 번호가 있는게 그것이 판매점 아이디입니다. 뒷면에는 붉은 잉크로 인쇄된 일련번호가 있는데, 그것은 복권국에서 각 판매점에 용지를 배급할때 추척할 수 있는 번호입니다. 앞면의 아이디는 당첨번호 발표시 나오는 판매처를 역추적하여 알수 있다고 하더라도, 후면의 번호는 알수 없다고 봅니다. 복권국이 아니면 새 종이가 들어간 시점, 판매시점등을 비디오로 분석하고 용지 배급상황을 알아야만 비슷하게 유추할 수 있을뿐 정확한 번호는 알수 없지요. 앞면의 정보와 뒷면의 정보가 일치하지 않으면 조작이 되는 것입니다.

4. 당첨시 왜 저희가 당첨티켓을 인터넷에 공개할 거라고 생각하시는 것인지 모르겠습니다. 그렇다고 하더라도 인터넷상의 공개가 소유권에 어떤 영향을 미칠 수 있는지는 법률가가 아닌 저희가 말씀드릴 수 있는 성질이 아닌듯 합니다.

5. 티켓 후면에 인쇄되는 이름과 연락처는 티켓의 소유권을 표시하기 위함이 아니고 당첨금 청구자가 나타났을때 그 인물이 진짜 소유권자인지 복권국에서 해당 티켓으로 그 본인임을 실제 전화통화로 확인하는데 도움을 주기 위함입니다.

6. 전에는 말씀하신 것과 비슷한 문구를 기재 했었는데, 생년월일과 연락처를 추가하면서 그 부분을 뺐습니다. 이미 이름을 기재했다는 의미는 티켓의 소유권자를 의미하기 때문에 굳이 필요없다고 생각했습니다. 게다가 본인의 생년월일과 연락처까지 있으니까요.

7. 인쇄되는 것과 자필서명은 다른것 아닐까요? 자필서명이 불가능하기 때문에 일단 인쇄하는 것이고, 당첨시 저희로부터 티켓을 양수하신 후 자필서명을 하실 수 있도록 최대한 공간을 확보하면서 인쇄하고 있습니다.

답이 길어졌네요. 질문의 내용이 많아서 번호를 붙이면서 답을 드렸습니다. 혹시 답변에서 누락된 내용이 있거나 더 궁금하신 내용이 있으시면 편안한 맘으로 추가해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고객의 큰 행운을 염원하는 바로유 $$$
메가밀리언이란 | 파워볼이란 | 수퍼로또란

Secure WebsitesWebsit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