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uyLottoUS
로그인 회원가입 주문내역
BuyLottoUSA.com
 

회원게시판

글쓴이 영자 날짜 2019-07-09
제목 메가밀리언 1등 당첨금으로도 갖기 힘든 맨션
고급 맨션들을 많이 소개하는 유투버가 미국내에서도 손꼽히는 비싼 맨션을 둘러보는 영상입니다. 가격이 1억8,800만 달러입니다. 캘리포니아 소재이고(아마도 비버리힐스 어디쯤 되는듯..), 아시는 바와 같이 미국은 보유세가 비싸죠. 보통 주택은 재산세가 년간 약 1% 조금 넘습니다. 그러니 이 집은 매년 재산세로만 약 200만 달러에 가까운 돈을 지출해야 합니다. 실 수령액이 수백밀리언 정도로는 이런집을 가져볼 생각도 말아야 할 정도로 비싼 집이네요. 헬기도 있고, 마당 수영장엔 수백개의 스피커가 설치되어 있고, 방과 화장실 갯수도.. 투어하는 사람도 계속 "미쳤군!"을 연발하면서 보고 있습니다.

메가밀리언이나 파워볼의 잭팟 당첨금도 현실감이 떨어지는데, 이 집은 그런 돈으로도 쉽게 접근하기 어려운 그런 물건이네요. 그냥 눈요기만... 욕심은 갖지 마시고...

   
METIS-0
2019-07-10
저는 다른 걸 떠나 날씨가 진짜 부럽더군요.
한국은 매일 미세먼지 확인하고 사는데 저 곳은 그냥 문을 다 오픈하고 사네요 ㅋㅋㅋ 아무튼 미국은 생각하면 할수록 어메이징한 나라인 것 같아요.
MirAclE
2019-07-10
천외천이네요 ㅎㅎ
저는 적당히 일시불 세후 2000억에 당첨되면 좋겠네요.
적당히 ㅡ.ㅡㅋ
My Turn!!!
2019-07-11
저도 1등이라면 좋겠지만....지금 현실에서는 2등이라도 당첨되었으면 좋겠어요ㅜㅜ
대박한꿈
2019-07-17
저 정도 규모면 수익이 전혀없고 인건비와 유지비만 나가는 리조트 하나를 운영하는 것 같겠군요. 저는 당첨되어도 리조트 숙박객은 가끔 되고 싶지만 오너같은 건 줘도 싫.... ㅎㅎ
돈이 좋은 건 여러가지 자유롭지 못한 삶에 자유를 줄 수 있기 때문이라고 생각하기 때문에, 저런 짐덩어리에는 욕심나지 않아서 다행입니다. 저 집 일년 유지 비용이면 세계여행도 하겠네요.
그래도 모르던 세계를 보는 건 흥미롭죠. 영자님 아니면 평생 모를 세계를 봤네요. ^^
저는 여전히 영자님 뵈러 갈 날만 기다리고 있습니다. 건강하고 행복하게 계시면서 우리 바로유 회원들이 영자님 만날 날을 기다려주세요.
영자
2019-07-18
저도 이런 정도의 집은 거져줘도 그 안에서 편안함을 느끼기 어려울 듯 합니다. 내가 집을 모시고 사는 느낌? 아마도 10억 달러에 당첨되신다 해도 영자로써 이런 집은 구입하지 말도록 말리는게 맞는게 아닐까 싶습니다.

우리 바로유 가족중에 당첨자 신분으로 여기에 방문하시는 분이 안나오면 100년이 걸리더라도 죽지 말고 기다려야 하지 않을까 생각 해봅니다. 너무 오래 기다리게 하지 마시고 빨리 와주시길 바랍니다. 건강하게 기다릴 수는 있어도 기다림이 길어지면 행복할 수는 없습니다.
메가밀리언이란 | 파워볼이란 | 수퍼로또란

Secure WebsitesWebsit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