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uyLottoUS
로그인 회원가입 주문내역
BuyLottoUSA.com
 

회원게시판

글쓴이 대박한꿈 날짜 2019-10-12
제목 어라? 저 3+1당첨 되었네요?
4개나 맞춘 거 잖습니까? 보통 이 정도 맞으면 당첨숫자가 광장히 눈에 익숙하게 느껴져야 정상일텐데 익숙한 느낌도 없이 숫자 확인하고 난 오늘도 잭팟 아니네? 가볍게 넘어갔다가 파워볼 구입하려고 들어와보니 적립금이 이상하게 많아 확인해보고 알았습니다.
흠... 다시 생각해보니 예전에도 3게임을 3개 넘게 맞춘 걸 적립금 많아진 걸 보고 나서야 안 것 같기도 하군요.
저 좀 둔한 모양입니다?!

그나저나 당첨금 너무 커지기 전에 전에 영자님 뵈러 가고 싶네요.
제가 닉네임 답잖게 얼마나 소박한 사람이냐면, 당첨금 막 올라가서 게시판 뜨거워지고 역대 몇 번째... 소리 나오기 시작하면 끙끙 고민합니다.
어쩌지? 저렇게까지는 필요없는데...이러면서 막, ㅎ 그러면서도 또 욕심이 나긴 하죠. 사람 맘이 참.

지금 정도가 사람들 관심 안 끌고 조용히 당첨되기 좋은데 말이죠...






   
영자
2019-10-12
혹시 다음에 1등 되셨는데도 전화도 안받고 막 그러시는거 아닌가요?
담엔 대박한 행운이 깃들기를 바랍니다.
비용 더 들어가는 거 아니니까 맘껏 욕심 부리셔도 좋구요~
대박한꿈
2019-10-12
ㅎㅎ 설마요... 어....음... 그런데 몇 시간 정도는 전화 온 것도 모를지도...
영자님, 제가 몇 시간 안받아도 게시판에 전화 당장 받으라고 당첨사실 공개하시고 그러면 안됩니다.
전 역대급 당첨금으로 사람들이 당첨자 궁금해 할 때 말고, 별 관심 없을 때 슬그머니 당첨되서 영자님이랑 속닥속닥 의논해가며 절세 방법 잘 찾아서 비밀리에 당첨금 수령 한 이후에 당첨후기 올릴 예정이거든요. (이미 마음은 당첨자 ㅎㅎㅎ)
다른 회원분들도 다들 당첨되면 이렇게 저렇게 해야지 생각해 본 적 있으시겠죠? 바로유에서 상상을 현실로 만드시는 분들이 많았으면 좋겠습니다.
물론 그 중에 한명이 제가 되는 게 가장 좋겠지만, 읽는 모든 분들께 행운을 빌어봅니다.
         
메가밀리언이란 | 파워볼이란 | 수퍼로또란

Secure WebsitesWebsit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