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uyLottoUS
로그인 회원가입 주문내역
BuyLottoUSA.com
 

회원게시판

글쓴이 dltjrrms0915 날짜 2019-10-31
제목 1등 당첨시 자세한 당청금 수령과정이 궁금합니다..
안녕하세요 운영자님..

가끔씩 복권구매를 하고있는데 1등 당첨되었을때.. 수령하는 방법이 궁금합니다..

1. 미국으로 가서 영자님 만나고 복권 수령해서 복권국을 찾아가고.. 그 다음과정이 궁금하네요..
바로유 소속 변호사가 당첨자가 발생하는 비용 지불한다는 조건하에 당첨금(수표)을 수령하기 까지의 세금 관련 절차라든지 미국 현지에서 발생하는 모든 행정업무를 대신 처리해주시는 것인지요?..그 행정업무는 어떤것들이 있는지도 궁금합니다..ㅎ

2. 6주 정도가 지나서 수표가 복권국에 도착했을때.. 당첨자가 다시 수표를 수령하러 미국을가고.. 수표를 한국에 가져오고 나서 발생하는 행정업무(세금)를 처리하기위해 요청하면 미국에서 세금을 정상적으로 모두 지불했다는 증빙자료도 보내주시는건가요?..
   
영자
2019-10-31
당첨금 수령과 관련한 직접적인 부분은 별로 복잡한 것이 없습니다.
1. 변호사가 청구과정과 수령과정에 참여하는 것은 통역과 신분노출 차단에 관련된 부분이 제일 클것 같습니다. 어설픈 영어의 대화로 인한 신분노출 과정을 미리 차단하고 법률적으로 정확한 의사전달이 중요할 것으로 봅니다. 행정업무랄 것이 별로 없다고 봅니다. 세금은 외국인의 경우 복권국에서 지급시에 원천징수할 것으로 보입니다. 1등은 못해봐서 모르겠지만 저희가 그 이하의 금액을 청구해본 경험에 의하면 외국인은 세금이 제외된 금액을 미국내 거주자 또는 미국인의 경우엔 세금을 제하지 않은 금액을 당첨금으로 지급 했습니다. 미국인의 경우엔 해당 금액이 세금을 공제하지 않고 지급했다는 내용을 국세청에 보고하므로 당첨금 수령인들이 알아서 신고하고 납부해야 했습니다. 저희가 당첨금 청구를 위해 미국에 방문했을 경우 체류와 이동, 숙식, 청구절차등을 도와드릴 수 있을 것으로 판단합니다. 무료는 아니고 추후에 실수령 후에 정산하시면 될 것입니다.
2. 당첨금 지급시 체크(수표)로 지급하는데 그 수표에는 세금내역등도 함께 표기되므로 그것이 증빙자료가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만 미국 국세청에서도 납세내역을 확인해 주므로 증빙자료 입수는 어렵지 않다고 봅니다. 수령액을 한국으로 가져가시는 경우 큰 금액이 국경을 넘는 일이므로 법률, 세무, 재무와 외환에 관련된 전문가들의 도움을 받으시는게 좋을 것으로 봅니다. 미국과 한국 양쪽에서 전문가들이 필요할 것이고, 미국측의 전문가 추천이나 연결등을 도와드릴 수 있을 것입니다. 그 전문가들로부터 필요한 모든 절차를 원하는 수준까지 도움을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아직 한번도 겪어보지 못한 일입니다. 지금 미리 추측하는 것과는 많은 차이가 있을 것으로 생각합니다. 잭팟 당첨자가 발생하면 그 사실을 아는 순간부터 실제 수령하는 그 순간까지 필요한 모든 도움을 최선을 다해서 제공 하겠습니다.

상상하시는 그 순간이 현실이 되시길 빕니다.
글쓰니
2019-11-08
영자님 한가지 궁금한 점!
신분노출 차단을 말씀하셨는데 잭팟 당첨자는 공개가 되는걸로 알고있는데 비공개가 가능하다는 말씀이신건가요??
영자
2019-11-08
캘리포니아에선 공공정보법에서 로또 1등 당첨자는 실명을 공개하도록 되어있습니다. 그 실명은 당첨금 청구시 기재한 실명이구요, 그 외엔 공개를 거부할 수 있지요. 보통 복권국의 공식 웹사이트와 언론등에 나오는 정보는 1등 티켓이 팔린 판매점과 당첨자의 실명이 최소한의 정보입니다. 하지만 당첨금 청구과정에서 복권국은 홍보용으로 언론과의 인터뷰와 사진 촬영을 유도합니다. 이 과정에서 변호사가 개입하여 복권국의 의도를 차단하는 역할을 할 수 있을 것입니다. 비공개는 불가능하지만 단순히 실명만 공개하고 나머지는 일체 매체에 나가지 않도록 강력한 의사표시가 필요하고 이 역할을 변호사에게 맡기는 것입니다. 모든 정보의 비공개가 아닙니다.
         
메가밀리언이란 | 파워볼이란 | 수퍼로또란

Secure WebsitesWebsit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