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uyLottoUS
로그인 회원가입 주문내역
BuyLottoUSA.com
 

회원게시판

글쓴이 m34757335 날짜 2024-04-03
제목 2등 당첨이 된 경우 당청금은 당첨자가 직접 받으러 가야 하나요?
제목 그대로 2등 당첨의 경우 어떻게 해야 하는지 궁금해서 질문드립니다.
여기 오기 전 하던 곳에선 2등에 당첨되어도 무조건 당첨자가 직접 받으러 가야 한다고 하던데 그렇게 하는 것은 현실적으로 많은 무리가 있다는 생각이 들었거든요.
3등 담첨자는 직접 가지 않아도 받을 수 있도록 처리해주시는 것으로 알고 있는데 2등도 그렇게 처리가 되는지 궁금합니다
   
영자
2024-04-03
2등부터는 우편으로 청구가 가능합니다. 하지만 2등 당첨금도 적지않은 금액인데 우편으로 청구하다가 중간에 배달사고라도 나면 누가 책임지나요? 가급적 본인이 직접 청구하시길 권합니다.

저희가 대신 해드릴 수 없는 이유는 이미 회원님의 성함이 기록되어 있으므로 타인이 대신할 수 없는 것이고, 또한 성함을 기록하지 않으셨어도 저희가 대신할 수 없기는 마찬가지인데 세금 문제가 결부되기 때문입니다. 저희 이름으로 대신할 경우엔 저희의 소득에 당첨금이 추가되고, 다른 부분과 구별할 수 있는 방법이 거의 없기 때문입니다.
이해에 도움이 되셨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m34757335
2024-04-03
답변 감사합니다.
제 질문의 요지는 2등 당첨금의 경우 그 당첨금을 받기 위해 미국 현지로 직접 가야 하느냐는 것이었습니다. 여기를 알기 전 구매대행을 하던 수***이라는 업체에서는 2등 당첨금도 꼭 당첨자가 미국으로 가서 직접 수령해야 한다고 했거든요.
여기 게시판을 보니 3등 당첨의 경우 바로유에서 당첨티켓을 한국에 있는 구매자에게 보내고 난 후 구매자가 직접 당첨금을 수령할 수 있도록 알려줘서 당첨금을 받도록 했다는 글을 본 적이 있어서 2등도 그렇게 할 수 있는지 여쭤본 것입니다.
2등 당첨금이 큰 금액이기는 하지만 그 돈을 받기 위해 미국으로 가야 한다면 제가 한국에서 하던 일을 정리하고 가야 할 수도 있는 상황이라 그렇게까지 하는 것은 큰 무리가 될 수 있다고 생각하기에 그 경우 미국까지 가야 하는지 가지 않고 받을 수 있는지가 궁금했던 것입니다.
영자
2024-04-03
아시겠지만 청구와 실수령 사이엔 약 6주 정도가 소요됩니다. 일단 청구는 본인이 직접하든, 2등 이하는 우편청구를 하든 하셔야 합니다. 우편 청구시엔 체크(수표)를 청구서에 기입한 주소로 보내 줍니다. 직접 청구시에도 1등이 아닌 한 체크를 받을 주소를 지정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1등의 경우에 일시불로 받을 때에는 무조건 직접수령이구요, 분할 수령일 경우에 1회 수령은 무조건 직접수령이라 합니다. 2회부터는 지정한 주소로 보내줄 수도 있다고 합니다. 여기에서 추측할 수 있는 것이 2등 당첨금이 $100만 달러 이상일 경우는 직접 수령만 가능하지 않을까 하는 것입니다. 캘리포니아에선 $100만 달러를 기준으로 기본 지급 방법이 연금식이고, 일시불은 별도로 지정해야 하는 법이 있습니다. 여기서 유추해 본다면 $100만 달러 이상의 당첨금은 1회 수령을 포함해서 직접수령이 기본이지 않을까 하는 것입니다.
사실 저희도 경험이 없어서 정확한 내용을 추측할 뿐입니다. 회원님께서 후기로 정확한 방법을 알려 주시면 좋겠습니다. ^^
m34757335
2024-04-03
상세하고 성의 있는 답변 참으로 감사드립니다.
운영자님의 이런 모습 때문에 여기를 더 신뢰하게 되는 것 같네요^^
영자
2024-04-04
긍정적인 평에 감사드립니다.
상상하셨던 일들이 현실이 되길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메가밀리언이란 | 파워볼이란 | 수퍼로또란

Secure WebsitesWebsit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