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uyLottoUS Ver.2 with
로그인 회원가입 주문내역
BuyLottoUSA.com
 

공지사항

글쓴이 BuyLottoUS 날짜 2024-06-04
제목 그 동안 감사했습니다.
회원 여러분 안녕하세요.

오늘은 중요한 일을 공지하려 합니다.

저희가 처음 미국 로또의 구매대행을 시작한 지 벌써 14년이란 세월이 흘렀습니다. 그 동안 많은 우여곡절과 회원 여러분의 많은 도움으로 믿음직한 시스템을 구축했고, 저희는 핵심에 집중하는 단순한 모습을 유지하려 많은 애를 쓰며 버텨 왔습니다. 나름 큰 신뢰를 얻어가면서 정직하고 숨김없는 투명한 운영을 한다는 자부심으로 열심히 달렸습니다.

최근에는 한국의 대법원에서의 구매대행과 관련한 판결이 나오면서 또 한번 태풍이 지나기도 했습니다. 그 후에 저희는 정말 저희가 불법적인 일을 하고 있는 것인가? 해서는 안되는 일을 하고 있는 것인가? 깊은 고민의 시간을 보냈습니다. 몇 차례 밝힌 바 있지만 저희는 시작전에 복수의 변호사로부터 합법 의견을 받았고, 전혀 문제가 없음을 확신하며 사업을 지속해 왔습니다.

그런데 며칠 전에 캘리포니아 로터리(복권국)에서 복권 판매업자 전체에게 보낸 공문을 오늘 보게 되었습니다. 그 공문의 요지는 "웹사이트나 앱을 통해서 복권을 구매해주는 Courier Service가 불법이라고 캘리포니아 법무부장관이 캘리포니아 법에 근거해서 선언했다. 그러므로 그런 서비스 업체에 복권을 판매하는 업체는 판매업 허가를 취소할 수 있다." 라는 것이었습니다. 그 근거법이라는 것이 California Penal Code 337a입니다. 한국의 법으로 치면 "사행산업 관리법" 정도가 되겠고, 그 법의 요지는 도박을 위해 돈을 예치받고, 장부를 유지하는 것 등을 불법이라 정의하는 것입니다. 즉, 사행성을 가진 도박 서비스를 허가없이 하면 안된다는 것입니다. 사실 저희 서비스와는 거리가 있는 것이고, 법적으로 충분히 다툼의 여지가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하지만 권력과 자금을 충분히 가진 쪽과의 싸움에서 얻을 것은 없다고 판단이 됩니다.

그 공문은 캘리포니아 로터리에서 캘리포니아 법무부장관을 내세워 구매대행 서비스를 금지하려는 캘리포니아만의 공지입니다. 다른 주에서는 상황이 어떤지 저희는 알 수 없습니다만 구매대행이 불법이라는 압박감 없이 지속할 수 있는 곳도 있을 것 같습니다. 하지만 저희는 캘리포니아가 근거지이고 다른 주로 이사하는 것은 옵션에 없는 내용입니다. 즉, 바로유는 캘리포니아를 떠날 생각이 없으므로, 캘리포니아 로터리의 주장대로 지금부터 구매대행 서비스를 중단하려 합니다.

그 공문의 마지막 부분에는 "캘리포니아 정부에서 공식적으로 구매대행이 합법이라고 선언하지 않는 한 구매대행업을 하는 업체에는 판매하지 말아라." 라고 되어 있더군요. 마치 언젠가는 합법이라 선언할 수도 있다는 말처럼 들리기도 했습니다. 정말 그런 때가 온다면 저희는 기쁘게 다시 시작할 수 있겠지요. 하지만 지금은 분명하게 하지 말라는 말을 들은 이상, 더 이상 이 사업을 지속할 명분이 없다고 판단합니다. 정말 많이 아쉽고, 잭팟의 행운 배달에 실패한 여기에서 우리의 긴 여정을 마무리 지으려 합니다.

이미 새로운 주문의 접수는 중단한 상태이고, 내일 있을 파워볼과 수퍼로또의 이미 접수된 주문은 정상적으로 추첨과정을 처리할 것입니다. 당첨금과 남아 있는 적립금은 별도로 송금신청은 하지 않으셔도 순차적으로 페이팔을 통해서 2주 이내에 송금될 예정입니다.

저희 웹사이트는 주문접수는 하지 않지만 당분간은 오픈 된 상태로 유지될 것입니다.
기타 저희에게 하실 말씀은 [운영자에게] 페이지를 통해서 해주시면 끝까지 성의껏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그 동안 저희를 믿어 주시고 이용해주신 많은 회원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여러분과 함께 정말 행복한 시간들이었음을 꼭 말씀 드리고 싶습니다.

2024년 6월 4일

감사합니다.
   
Everything is my destiny
2024-06-04
이게 무슨 날벼락인가요,?
모바일이 안되어서 문의하려했더니...
운영자님...ㅠㅠ
대박한꿈
2024-06-04
아, 이런…결과 보러왔다가 충격적인 소식을 듣게 되네요.
그동안 마음 편하게 대박의 꿈을 꿀 수 있었던 건 바로유 덕분이었는데요.
말로는 다 할 수 없을만큼 아쉽고 안타깝습니다.
멀지않아 서비스가 재개 될 수 있기를 기다리겠습니다. 그때까지 건강하시고 행운이 깃드시길 기원합니다.
넓은뜰
2024-06-04
정말 아쉬운 소식 입니다.

사업을 계속 할 수 없다는 문제로 인하여,,,,,,,,
현실로 다가 오는 상실감이 상당하실텐데,,,,,,,
모쪼록 기운 내시고,,,,,,,
건강 잘 챙기시어,,,,,다음을 기약하시기 바랍니다.

저 역시 바로유를 이용한 세월이 약 10여 년 되는,,,,,,
강산이 한번 변하는 세월이 흘러 갔네요.
그동안 당첨은 되지 않았지만,,,,,강산이 변하는 세월 동안 즐거운
상상의 기와집을 지었다 부수기를 여러 번 해 왔습니다.
감사 합니다.

얼굴을 볼 수 없는 인터넷이라는 연결 고리로 해서
의견을 주고 받고,,,,,,복권이라는 상품을 구매 했지만,,,,,,
이런 인연도 인연이겠지요.
이런 인연이지만 10년의 세월을 한결같은 열정으로 임해 주신
운영자님(대표님)께 존경을 표합니다.

아무튼 희망 잃지 마시고,,,,건강 잘 챙기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저의 충전금은 돌려 주는 경비가 더 많을 것 같아서,,,,,
제 충전금은 안 돌려 주셔도 될 것 같습니다.

지금까지의 우직한 열정을 미루어 볼 때 다른 사업을 하시더라도
성공하시리라 믿으면서,,,,,,,,,,
꼭 성공하시기 바랍니다.
앞날의 무궁한 발전을 빌어 드립니다.

그동안 고생 많이 하셨습니다.
감사 했습니다.
고마웠습니다.
할수있다
2024-06-04
캘리포니아 정부에서 공식적으로 구매대행이 합법이라고 얘기하는 그날까지
여기서 기다리고있겠습니다.
대박은필연
2024-06-05
이런 안타까운 소식을.. 그 동안 감사했습니다 운영자님. 우리의 꿈을 위해 많이 애써주셨는데…무슨 사업을 하시던 번창하시길 바랍니다.. ㅠㅠ
yest
2024-06-05
왜 하필 california.....
지난 번 한바탕 소동의 여파인지...

바로유를 통해 보여주신 경영자의 인품이 그리운 시간입니다

텍사스주는 너무 먼가요?
SuperMario
2024-06-05
운영자님 지난 몇 년간 정말 감사했습니다.
민현
2024-06-05
아... 아쉽네요
당첨되고싶다 씁
2024-06-05
아앗 여기가 제일 저렴하단 말이오
다른곳은 당첨시 가져가면서 수수료도 여기랑 거의 동일하게 받는데
수수료는 없는 구매대행은 또 5줄에 한국돈으로 3만원 받고
빠형
2024-06-06
가슴이 터지네요 ㅠㅠ
sjh8462
2024-06-06
아 너무너무 아쉽고, 맘도 아프네요..ㅜㅜ
바로유를 이용하면서 수많은 꿈도 꾸고, 수많은 계획을 세우고, 영자님을 꼭 보러가겠다고 다짐도 했었는데.. 이렇게 중단되어서 너무 아쉽습니다.
법이란게 앞으로 또 다르게 해석될 수도 있으니 최대한 빨리 예전 처럼 돌아갔으면 좋겠네요.
그동안 제 복권을 이상이 없이 구입해주셔서 너무 감사했습니다.
바로유가 다시 시작하면 돌아 오겠습니다.
항상 건강하세요.
LuckyLucky
2024-06-06
많이 아쉽네요.. 곧 제 차례가 오는것 같았는데... 다시 서비스 할수 있는 방법을 찾아 주세요~ ^^ 방법이 있을겁니다...
잭팟왕대박당첨=행운천운사필귀정
2024-06-07
~이게 무슨 날벼락인가요!~이것이 그냥 지나가는 소나기이기를 바래봅니다.

~캘리복권국은 캘리법무부의 금지법선언을 엉뚱하게 지멋대로 해석해서-구매대행금지라니 참 어이가없네요(금지법은 이것금지인데-시행령은 지멋대로 저것금지라는 꼴이네요)~~~캘리복권국은 왜 그런 엉뚱한결정을 했을까요-그들이 노리는것은 무엇일까요~혹시 캘리포니아만 로또를 온라인으로 판매할려는 고도의 수작일까요(현재는 로또의 온라인판매를 금지하고있다면서요)~그러나 현재도 다른나라들은 로또를 온-오프라인에서 판매하는 나라들이 많지요-.

~혹시나-바로유운영자께서는 겸직으로 로또판매점을 신규개설해서-외국에 있는 구매자들에게-신규개설한 바로유소유의 로또판매점에서 로또를 판매해서 우편으로 보내줄수는 없나요-그럴경우에는 아무래도 조금은 대량구매고객이어야겠지요(똑같은번호로 여러회차를 구매할수도 있다고 알고 있습니다)---그런데 문제는 이런 규정이 있어서 안될수도 있겠네요(-미국로또는 미국내에서 추첨전에는 우편발송을 금지한다-이것이 외국으로 우편발송도 금지규정인가요)-.

~운영자님 그동안 감사했습니다-그래도 여기 바로유가 다른곳보다 더 믿을수 있을것 같아서 믿고 구매했는데(다른곳에서는 구입한적은 없고 둘러만봤슴) 참으로 많이 아쉽습니다-그동안 바로유를 14년동안 운영하셨다고 하셨는데-이렇게 갑작스럽게 운영을 접게 되어서 상당히 난감하시겠습니다-그렇지만 그래도 언제나 용기를 잃지 마시고 희망을 가지시고 항상 맘편하게 잘사시기를 응원하고 기원합니다~~~

~추신-앞으로 몇달동안은 편히 쉬면서-바로유가 다시 로또구매대행을 재개하기를 기다려보겠습니다-.
megaboy
2024-06-07
이게 무슨 날벼락 같은 소리죠?
댓글들이 심상치 않아서 공지를 봤더니 사이트 패쇄라뇨 ㅜㅜ
가장 믿고 구매하던 바로유가 간판을 내린다니 믿어지지가 않습니다
누구보다 운영자님의 고심이 더 클 것 같아서 위로 드립니다
부디 이 소동이 한바탕 헤프닝으로 끝났으면 좋겠습니다
fordubu
2024-06-07
아쉽습니다
꼭 다시 재개되면 공지부탁합니다.
칸츄리농장주인
2024-06-08
운영자님 이게 무슨 날벼락인가요.... 진심으로 구매중단인가요? 차라리 버거킹이 와퍼를 판매종료한다는것 처럼 노이즈마케팅이었으면 합니다. 바로유에서 많은복권구입은 안했지만 9년조금 넘게 방문하며 실물티켓 배송당첨도 되어 미국에서 운영자님이 보내주신 실물티켓도 아직도 보물처럼 간직하고있습니다. 정말로 아쉽고 슬픈 소식을 접하게 되어 너무나무 아쉬운마음입니다. 크게 당첨되어 미국가서 운영자님만나뵙고 넓은 대지에서 컨츄리송들으며 바베큐하며 칸츄리농장 주인이 되고싶었는데 이렇게 운영이 정지되어 정말정말 슬프고 아쉽습니다. 다시또 개장의 날을 손꼽아 기다립니다. 운영자님도 스태프분들과 또 회원님들 건강하시고 다시 개장하는 그날을 기다리며 종종 방문하겠습니다. 내년 2025년4월1일 만우절 미리땡겨서 하는거였으면 좋겠습니다...아..... 바로유 ~~~~~ 바로유........ 가지마......
FREENOTE
2024-06-11
그동안 고생하셨습니다. 저도 당분간은 국내 로또만 해야겠네요 ㅎㅎ
언젠가는 법이 다시 바뀌기를 기다리며 가끔씩 사이트를 방문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했습니다. 건강하세요~
         
메가밀리언이란 | 파워볼이란 | 수퍼로또란

Secure WebsitesWebsites